본문 바로가기
소통과 독백

여러분, 만사가 귀찮습니다. 힘을 보태주세요.

by 꿋꿋한올리브나무 2014. 5. 5.







저는 사실 요즘 글 쓸 의욕을 상당히 잃은 상태입니다.

지난 주, 주중에 예고도 없이 글 발행을 안 했는데 제가 이유도 설명하지 않는 것을 보며

아마 눈치 채신 분들도 분명 계실거라고 생각해요.

글 쓸 의욕을 잃은 이유에 대해서는 굳이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. 


다만 제가 의욕이 없다고 해서, 글을 기다리는 분들이 계시는데 

블로그를 일정 기간 닫을 수는 없어서 어려분께 이렇게 간곡한 SOS를 보냅니다.

(많이 편찮으신 어머님께 제 글을 매일 읽어드린다는 몇 달 전 어느 분의 댓글이, 그리고 다른 많은 분들께서 써주셨던 격려와 관심의 댓글이, 오늘도 제 손을 키보드로 불러들입니다.)



저는 다른 이유도 있어서 이렇게 무기력해진 것이긴 하지만, 

한국인이라면 요즘, 자신의 생활과 업무에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. 

놀랐다가, 슬펐다가, 화가 났다가...이런 감정들이 계속 반복되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. 


저 역시 뉴스나 기사를 접하면서 매일 여전히 슬펐다가 화가 났다가를 반복하고 있지만, 

또 생활을 해나가야 하니, 자꾸만 흘러넘치는 제 감정과 생각들을 애써 주워담아 봅니다. 


이제는 정말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서로가 서로를 응원하고 독려해야 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. 

값을 헤아릴 수 없는 희생이, 다시는 되풀이되지 않는 대한민국이 되기 위해서라도 말이지요.



그리스는 오늘 어린이날은 아니지만, 

저는 이번 어린이날에 마리아나가 3년 동안이나 원했던 것을, 

그간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 만들어 주기로 했습니다.

시작한 작업이 잘 마무리가 된다면, 어려분께 내일 자세히 내용을 말씀을 드릴게요!



여러분, 파이팅입니다!!!





 

  2014년 6월30일자로 Daum View 제도가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.

 그간 View 를  통해 정기 구독해오셨던 분들은, 번거로우시더라도 

 제 블로그 주소 http://greekolivetree.eu 메인 페이지로 들어오셔서

 (혹은 지금 블로그 오른쪽 상단 '홈' 을 누르셔도 됩니다.)

 주소를 '즐겨찾기' 에 넣어 두시고 봐주시면 감사할 듯 합니다.

 물론 오른쪽 아래에 있는 RSS 등을 통해 구독하시는 방법도 있고,

 자주 들어오시는 분들은 인터넷 주소창에 g 한 글자만 쳐도 

 제 주소가 바로 뜰 것입니다. 

 이 공지를 못 보신 분들을 위해 

 당분간 이 공지는 계속 내보낼 예정이에요.~

 여러분, 언제나 감사합니다!


 * 독자님들 중에, 비밀댓글을 썼는데 자신이 볼 수 없는 경우가 있으시지요? 그런 분들은 티스토리 ID가 있으시면 로그인만 하면 비밀댓글을 저절로 볼 수 있게 되고, 제가 쓴 답글 확인도 더 쉬워지는데요. 그런 의미에서 오늘부터 only제 블로그 독자님들에게만 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누어 드릴 생각입니다.

댓글을 단 한 번이라도 쓰신 적 있는 분들은 제가 웬만하면 기억하고 있으니(혹은 댓글 쓰신 여부를 검색할 수 있으니), 이메일 주소와 함께 초대장을 신청해주세요. 5월 10일까지 신청받습니다.